유앤아이센터

> 여성비전센터 > 프로그램 이용안내

프로그램 이용안내

프로그램 이용안내

교육대상

- 만 18세 이상 성인

우선접수: 수강료 감면자 및 중급반(증빙서류 지참 시 우선접수 기간에만 적용)

  • 화성시여성비전센터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10조에 의해 시행 1인 1과목 제한
  • 수강료 50%감면
    •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, 저소득한부모가정세대원, 등록장애인, 국가유공자와 배우자, 사회복지시설수용자, 65세이상 어르신
  • 수강료 10% 감면
    • 그린카드, I-Plus 카드(등본지참) 본인카드 결제 시

인터넷 접수

- 신청방법

화성시여성가족재단(유앤아이센터)홈페이지(unicenter.hswf.or.kr)) 회원가입 → 여성비전센터 → 교육프로그램 → 수강신청(직업능력계발/자기계발/단기특강)에서 원하는 수강과목 선택 후 수강신청 → 마이페이지(우측상단)에서 수강확인(1인 1과목까지만 신청가능) → 24시간 이내 결제 (결제창이 확인 안될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결제하기 버튼 클릭)

접수 및 결제방법

  • 접수방법 : 온라인 선착순 접수
  • 결제방법
    • 화성시여성가족재단(유앤아이센터)홈페이지에서 로그인 → 마이페이지(우측상단) → 수강신청현황확인 → 결제하기(24시간 이내 인터넷카드결제,계좌이체,무통장입금 가능)

      ※ 그린카드, I-PLUS 카드할인은 우선접수 기간에만 방문 접수 시 할인 결제 가능

추가접수

  • 정원 미달 과목에 한하여 선착순 방문 접수 (정원 미달 과목 홈페이지 공지)
  • 접수방법
    • 유앤아이센터 4층 화성시여성비전센터 안내데스크에서 수강신청 후 결제(카드, 현금결제 가능)
  • 접수문의 : 267-8710

취소·환불

  • - 환불기준은 화성시여성비전센터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10조에 의해 시행
  • - 환불방법
    • ① 유앤아이센터 4층 화성시 여성비전센터로 방문하여 취소·환불신청서 작성(통장사본지참)
    • ② 환불 신청 후 최초 결재수단에 상관없이 환불금은 본인계좌로 입금 해 드리며, 신청일 기준 2주-3주소요
    • ③ 강의 시작 이후 개인적인 사유로 계속 수강이 어려울 경우 환불 신청 한 달 및 반환 대상일 수 및 잔여월의 수강료를 계산하여 환불
    • ④ 단 환불 취소의 경우, 다음 학기 수강 신청이 제한됩니다.
  • - 환불규정
    환불규정의 구분, 반환사유 발생, 반환금액에 대한 정보 제공
    구분 반환사유 발생 반환금액
    1. 제23조 제2항 제1호 및 제2호에 따른 반환사유의 경우 수업을 할 수 없거나, 수업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이미 낸 학습비를 일할 계산한 금액
    2. 제23조 제2항 제3호의 반환 사유에 따른 경우 가. 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수업시작 전 이미 낸 학습비 전액
    총 수업시간의 1/3이 지나기 전 이미 낸 학습비 2/3 해당액
    총 수업시간의 1/2이 지나기 전 이미 낸 학습비 1/2 해당액
    총 수업시간의 1/2이 지난 후 반환하지 아니함
    나. 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수업시작 전 이미 낸 학습비 전액
    수업시작 후 반환사유가 발생한 그달의 반환대상 학습비(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준하여 산출된 학습비를 말한다.)와 나머지 달의 학습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=반환사유가 발생한 '달'의 반환대상 학습비+나머지 달의 학습비 전액

수강신청방법

화성시 여성가족재단 회원가입(본인) (sns문자 동의 필수)→여성비전센터 수강신청→마이페이지 수강신청 현황확인→ 결재하기(마이페이지→수강신청 현황)(카드 및 계좌이체 등)

기타 유의사항

  • 개강 후 재료비와 교재비는 강좌별로 수강생들이 주도적으로 운영합니다.
  • 수강 신청한 과목은 폐강의 경우를 제외하고 반 변경 및 연기가 불가능합니다.
  • 등록인원이 정원의 70% 미만인 과목은 폐강될 수도 있으며, 이 경우 수강료는 환불합니다.
  • 회원가입시 반드시 SMS동의를 해주셔야만 공지사항이 문자로 전송될 수 있습니다.
  • 교육장에 자녀동반은 수업방해 및 안전사고 우려로 출입을 금합니다.
  • 교육운영 사정에 따라 수업시간, 강의실, 지도강사 및 수업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  • 타인의 명의도용, 대리수강 등의 행위가 적발되면 등록 취소됩니다.
  • 수강신청은 반드시 인터넷으로 회원가입 후 신청하여야 하며 정원미달과목은 추가모집 기간에 방문접수 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주차장이 매우 부족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문의: ☎267-8710